2009년 9월 16일 수요일

콰스타 커피 영통점 빅 라이터

영통점이라는 훼이크에 영통에 있는 디지탈 엠파이어에 찾아갔었는데
시....신동에 있는 디지탈 엠파이어 2

라이터를 주셔서 오키가 낼름


아래 사진은 담배와 포크와 비교


커피와 비교 ㄷㄷㄷㄷㄷㄷ







가격도 저렴하고 맛났으며 무척 친절하시고 인터넷도 잘되는 커피집이었음.


ps. 라이타 구매하실 분은 요기
대량 구매하실 분은 여기 가 싸다고 하네요 ^^

참조하시길.





오늘의 코스. 약 17km 도모
 

펼쳐두기..


댓글 5개:

  1. ㅋㅋㅋㅋ 햄 내 개인블로그 주소 변경좀ㅋ



    라이터는 내가 접수했다!! 담에 갈땐 하나 더 구걸을 - _-)~



    자다가 허리 아파서 일어났음;;; 다시 자야지 ; ㅅ;

    답글삭제
  2. 라, 라이타 짱크다.... ; ㅅ; 저도 저런거 갖고싶네요 ;;;

    답글삭제
  3. @청명 - 2009/09/17 01:25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24593449&frm2=through



    여기에서 판다고 하네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Naoki - 2009/09/17 01:25
    수정했슴 ;ㅁ;



    오늘 같이 걸어줘서 고마와 ㅋ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가열차게 걸어온 오늘의 로드맵.....
    오늘 동네에 아는 형님(Daniel Choi 라고 쓰고 아마언니라 읽는다)과 (옆동네 사시고 같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놀고.. 어쨌든 공통적인 관심사를 공유하는)형님의 볼일(사업상)도 볼겸 클리앙에 모분의 아내분께서 경영하시는 카페에 놀러 가기로 하여행여나 또 올빼미가 아침에 잠들어서 못가게 될까봐 밤을 꼴딱 새고(정말 힘들었어...)피곤하고 잠이와서 이런상태였음;;;형을 기다린다음.. 형을 기다릴겸 집앞으로 나와서 gps cycle compute...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