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5일 월요일

이태원 배회

요즘은 배회가 취미가 되어서 이태원에 다녀왔다.

한강진역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사진은 없으나 무인 주차 시스템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참 편했다.

주차비는 10분에 300원. 서울 이태원의 주차요금 치고는 엄청나게 저렴한 편.



한강진에서 이태원으로 걸어가는 중



근처에 이슬람 중앙성원이 있기에 주변에 이슬람 상점들이 참 많았다.

디카를 들고 다니다보니 경계하는 외국인들도 참 많더라



많은 사람들이 빵을 사고 있었다. 궁금했지만 안사고 패스


중앙성원 입구에 써있는 글. 내용은 모르겠다.


이슬람 중앙성원의 모습. 예배가 끝나는 시간이었는지

예배 끝나고 나오는 사람들이 많았다.

주차장 입구

승합차인줄 알았다.



집앞 달.

댓글 2개:

  1. 이상케도 이태원에 갔던 날은 죄다 낮술을 마시고 온 날이라서 정작 이태원 구경은 거의 못해요.

    답글삭제
  2. @iso - 2009/10/06 12:53
    아 저도 차 가지고 가서 =_- 술 못마셨지요.

    술마시고 싶은 곳은 많더군요 하하

    답글삭제